여러분은 스포츠 경기에 내기를 걸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확신을 가졌지만 결국 돈을 잃게 된 적이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스포츠 베팅은 매우 까다로운 사업이 될 수 있고, 심지어 가장 경험이 많은 베팅자들도 때때로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망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더 나은 베팅자가 되고 이길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확실한 스포츠 베팅 팁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경기에 내기할 때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몇 가지 팁을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행위입니다. 할 수 있는 베팅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승산은 일반적으로 특정 결과가 발생할 가능성에 기초합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에 대한 내기는 어떤 팀이 가장 많은 점수를 얻느냐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베팅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우승 확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은 스포츠에 베팅하여 생계를 유지합니다.

스포츠 책을 읽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가 되고 싶다면, 스포츠 책을 읽는 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북은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 대한 오즈와 선의 모음입니다. 이러한 줄을 읽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축구 경기의 줄이 +7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팀이 7점 차이로 질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팀이 실제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걸 것입니다.

승산이 무엇인가?

승산은 스포츠 베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정 결과가 발생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확률이 높을수록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100의 승산이 있는 팀에 베팅할 경우 베팅한 100달러당 100달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베팅한 팀이 -200의 확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베팅한 100달러당 200달러를 얻을 것으로 예상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베팅자가 되기 위해서는 승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드래프트 킹 대 팬듀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산업에는 드래프트 킹스와 팬듀엘 두 개의 주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다양한 베팅 옵션과 라인을 제공하지만 두 사이트 사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드래프트 킹스는 라이브 베팅을 제공하는 반면, 팬듀엘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드래프트 킹스에서 이미 진행 중인 게임에 베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Draft Kings가 24시간 기다린 후에야 당첨금을 회수할 수 있는 반면, FanDuel은 당첨금을 즉시 회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베팅의 주요 유형

베팅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및 합계입니다. 돈줄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한 팀이 승점 몇 점 차이로 이기거나 지는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총계는 양 팀이 경기에서 몇 점을 합산하여 득점할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내기를 할 때와 라이브 이벤트를 시청해야 하는 이유

더 나은 베팅자가 되기 위해서는 연습과 베팅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메이저사이트 내기를 해야 하는지, 왜 라이브 이벤트를 봐야 하는지 아는 것과 같이 성공적인 내기를 하기 위한 많은 요소들이 있습니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요소들이 어떻게 함께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더 나은 스포츠 베터가 되고 싶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확률과 그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둘째, 베팅에 대한 규율이 필요합니다. 셋째,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게임에 돈을 걸지 말아야 합니다. 넷째, 언제 떠나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은행 계좌 관리 계획이 필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가 되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