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은 거대한 산업이고,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등장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베팅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기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스포츠 베팅의 기본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내기를 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메이저사이트 노련한 프로든 막 시작한 프로든 스포츠 베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어보세요.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행위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온라인이나 다양한 스포츠북, 카지노, 그리고 다른 장소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의 가장 흔한 유형은 스트레이트 베팅인데, 이것은 단순히 어떤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 내기입니다. 한 팀이 일정 점수 차로 이길지 안 이길지 베팅하는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과 경기 총점이 일정 수 이하로 끝날지 베팅하는 토털 베팅도 있습니다.

직선 베팅 외에도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놀이, 티저, 기분 전환, if 베팅, reverse if 베팅, 선물, 소품 등이 포함됩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에서 승패가 갈릴 수 있는 금액은 특정 베팅의 승산에 따라 다릅니다. 승산은 스포츠북에 의해 결정되며 일반적으로 비율로 표시됩니다(예: 3:1). 비율이 높을수록 잠재적 수익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베팅이 더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기를 하기 전에, 가장 좋은 승산이 있기 위해 관련된 팀이나 선수들에 대해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행사에 추가적인 흥분을 더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 베팅이 있습니다. 각 베팅 유형에는 고유한 규칙과 지불 구조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머니라인 베팅: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베팅 유형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고르고 만약 그들이 이긴다면, 여러분은 내기에서 승리합니다. 머니라인 베팅의 승산은 보통 (-110)입니다. 즉, 100달러를 이기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머니라인 베팅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에서는 게임에서 이길 것 같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얼마나 이길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에서 가장 선호하는 베팅에는 항상 (-) 기호가 주어지며, 베팅에서 이기려면 몇 포인트 차이로 이겨야 하는지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가 젯스를 상대로 -6인 경우, 패트리어트가 최소 7점 차로 이겨야 패트리어트가 이길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제트에는 (+) 기호가 부여되며 6점 이하로 패해야 제트에 대한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의 승산은 일반적으로 (-110)입니다. 즉, 100달러를 획득하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총(오버/언더) 베팅입니다. 총(또는 초과/미달) 베팅은 게임에서 누가 이길지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얼마나 이길지 선택한다는 점에서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과 유사합니다.

스포츠 베팅 도구

여러분이 성공적인 베팅자가 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베팅 도구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몇 가지입니다.

1. 스포츠 베팅 선택: 이것은 기본적으로 전문가나 알고리즘에 의해 만들어진 예측으로, 어떤 팀을 걸어야 할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픽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품질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2입니다. 스포츠 베팅 가능성: 승산은 특정 팀의 우승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그것들은 보통 십진법으로 표현되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팀이 이길 확률이 낮습니다.

3입니다. 스포츠 베팅 계산기입니다. 이러한 계산기는 각 게임에 얼마만큼의 돈을 걸어야 하는지, 그리고 잠재적인 수익이 얼마가 될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입니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입니다. 수익을 보장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다른 시스템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시스템도 100% 정확하지 않으며, 베팅하기 전에 항상 자체 조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기를 거는 법

당신이 내기를 할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어떤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에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이벤트가 발생하면 내기에서 이기고 그에 따라 지불됩니다. 만약 그 이벤트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내기에서 질 것입니다.

입니다.내기를 하는 과정은 사실 꽤 간단합니다. 먼저, 여러분은 여러분이 신뢰하고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내기의 종류를 제공하는 스포츠 책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스포츠북을 찾았을 때, 당신은 계좌를 만들고 그것에 돈을 입금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의 계좌에 돈이 있으면, 당신은 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베팅할 시장을 찾은 다음 제공되는 오즈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승산을 클릭하면 내기가 이루어지고 그에 대한 영수증이 제공됩니다.

입니다.만약 당신의 내기가 이기면, 당신은 내기를 할 때 설정한 승산에 따라 지불될 것입니다. 만약 내기에서 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넣어둔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의 세계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약간의 연구와 몇 가지 유용한 조언만 있으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선수가 되는 길을 잘 갈 수 있습니다. 항상 분수에 맞는 내기를 하고, 여러분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절대 내기를 하지 마세요. 이러한 지침을 염두에 두면, 스포츠 베팅의 세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